공지사항

포토 갤러리

자료실

제목 조회수 등록일
임기 마지막 정기총회 지난 3일 둘루스 힐튼호텔서 개최 194 06-15-2017

제17기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조성혁)의 임기를 마무리 짓는 정기총회가 지난 3일 둘루스 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

조성혁 회장의 환영사로 막을 연 이날 총회에는 김성진 총영사, 손환 동남부 연합회 회장, 김일홍 한인회 수석 부회장 등이 참석해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사를 전했다.

조성혁 회장은 “17기는 그동안 차세대들을 미래 통일 주역으로 양성시키기 위해 통일 강연회, 인권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했다. 중간에 간사직이 비워졌어도 위원들의 협조덕분에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면서 “평통위원들은 8000만이 함께할 평화의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임기이후에도 조국의 정세에 대해 각별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조국의 평화통일을 이룰때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김성진 총영사는 “내달 1일부터 제18기 평통위원들의 임기가 시작되며 최종 선정된 후보자들에게는 개별적인 통보가 진행될 것”리라면서 “지난달 10일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국민들로부터 높은 지지와 기대를 받고 있다. 나라다운 나라, 국제무대서 당당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가 시스템에 대한 근본적인 개혁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총영사는 “이달 말 진행 예정인 한미 정상회담에서는 북핵 및 미사일 한반도 평화 위협에 관한 공동대책이 주요 의제로 다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평통 위원들은 마지막 임기가 다할 때까지 주어진 사명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손환 연합회장은 “지난 2년간 조국의 민주적 평화통일을 위해 충실히 임무를 수행한 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통일 의지 및 역량을 결집해 통일에 대한 글로벌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면서 “위원들께선 시간을 내어 백범일지를 정독해 달라”고 전했다.

배기성 한인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일홍 수석 부회장은 “평통위원들은 한인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왔고 여러 행사들을 통해 각 분야에서 커다란 업적을 남겼다”면서 “격변하는 세계 정세속에서 오늘날 민주평통의 역할은 실로 막중하다 할 수 있다. 한반도 냉전시대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위원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후 지명훈 수석부회장 업무 보고식, 이강공 위원 감사보고, 최주환 위원 재무보고, 이국자 위원 천사포 사업 목적 설명, 각 분과 위원들 및 미디어 공로패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17기 평통위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로컬 - 애틀랜타 조선일보 : 민주평통.jpg

마지막 정기총회를 마친 제17기 민주평통 애틀랜타 협의회 위원 및 관계자들.

 

17기 평통위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로컬 - 애틀랜타 조선일보 : 민주평통 2.jpg

 김성진 총영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1630 Pleasant Hill Rd. Ste. C-2, Duluth, GA 30096   TEL : 678-779-6333 / 770-831-8932   
Copyrightⓒ2004 The National Unification Advisory Council Atlanta Chapte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Ezone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