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토 갤러리

자료실

제목 조회수 등록일
민주평통, 기금마련 골프대회 120여명 참가 886 04-12-2016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조성혁)가 미래의 주역이 될 차세대를 위한 육성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지난 3일 스톤마운틴 소재 사우스랜드 골프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애틀랜타총영사관, 동남부한인회연합회, 애틀랜타한인회, 무역협회, 한식세계화 협의회, 식품협회, 골프협회, 주류협회, 뷰티협회, 대한체육회 등에서 총 120여명의 한인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화창한 날씨속에 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둘루스 소재 식당으로 이동해 저녁 만찬 및 시상식을 거행했다. 
"각 협회의 단체장들을 비롯해 많은 인원들이 동참해 줘 감사하다"고 전한 조성혁 회장은 "민주평통은 '통일글짓기', '도전! 통일골든벨, '차세대세미나' 등을 통해 미래의 주역이 될 한인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회장은 "격년으로 실시하던 '통일골든벨' 행사를 매년 실시하기로 하는 등 민주평통은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려고 한다"고 설명하고 "이번 골프대회에서 마련한 기금은 학생들을 위한 교육분야에 투자함으로서 이들에게 통일의 중요성과 역사의식을 고취해 미래의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조, B조, 그리고 여성조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배경수씨가 71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A조 1위에는 이재균 씨, B조 1위에는 안완용 씨, 여성조 1위에는 전정희 씨가 각각 수상했으며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됐다.
이번 골프대회 수상자 명단은 ◇메달리스트=배경수 ◇A조 △1등=이재균 △2등=이상윤 △3등=김종인 ◇B조 △1등=안완용 △2등=강현조 △3등=임형기 ◇여성조 △1등=진정희 △2등=이정심 △3등=이춘옥 ◇장타상 △A조=장현구 △B조=임근옥 △여성조=최선미 ◇근접상 △A조=최석기 △B조=유덕근 △여성조=성선희 등이다.


김중열기자 jykim@atlantachosun.com

 
평통 골프대회 수상자.jpg

민주평통 조성혁(앞줄 맨오른쪽) 회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630 Pleasant Hill Rd. Ste. C-2, Duluth, GA 30096   TEL : 678-779-6333 / 770-831-8932   
Copyrightⓒ2004 The National Unification Advisory Council Atlanta Chapte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Ezone Solution.